11번가 배송지연보상 궁금증 해결

11번가는 전상품 배송지연 보상제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쇼킹딜 상품은 2014년부터, 일반상품은 2011년부터 시행하고 있죠. 결제일 +2일 이내에 미배송되는 경우 3일차부터 마일리지와 쿠폰 보상을 실시하는 서비스입니다.

대상 상품은 쇼킹딜 전상품과 상품상세 페이지의 상품명앞에 배송지연 마크가 있다면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할인모음가 5천원 이상 결제 후 구매확정 완료된 주문에 대해 적용하죠.

보상내용은 지연일수에 따라 500~1,500마일리지, 1,500원 선택할인쿠폰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일은 500, 4~5일은 1,000마일리지, 6~7일은 1,500마일리지입니다.

결제일 +8일은 1,500마일리지 + 1,500원 선택할인쿠폰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에 이런 글이 있더군요. 상품을 두번에 나누어 받았는데, 두번째 상품을 늦게 받은 경우 보상을 받을 수 있냐는 거였는데, 첫번째 배송일을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보상적용이 안된다는 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