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원짜리 몇장으로 살 수 있는 이케아 주방용품 추천 톱9

가구나 소품의 쇼핑 천국인 이케아. 아직 한국에는 매장이 한 군데 밖에 없지만 멀지 않아 전국적으로 몇 개 매장이 새로 생긴다고 하죠. 실용적인 제품에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이케아에서 천원짜리 몇장으로도 구입할 수 있는 이케아의 주방용품 톱9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다른 나라에서 사는 것보다 가격이 비싼 점과 국내에는 없는 제품도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1. GUBBRORA (고무 주걱)

양념 등을 남김없이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고무 주걱 입니다. 예쁜 디자인이 인상적입니다.

2. TROJKA (주방용 가위)

왼손잡이도 사용할 수 있는 주방용 가위 3종 세트 입니다. 크기가 다른 가위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양손잡이를 위한 가위 입니다.

3. 감자 필러 (IKEA 365+ VARDEFULL)

해외와 국내의 가격차이가 많은 제품입니다. 감자 새싹이 난 부분도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는 감자 필러 입니다. 크기도 작기 때문에 수납에도 용이 합니다.

4. 뒤집개 (IKEA 365+ HJÄLTE)

생선이나 부침개의 모양이 망가지지 않게 뒤집을 수 있게 해주는 뒤집개 입니다. 머리 부분이 18cm나 되기 때문에 편리하게 뒤집을 수 있습니다.

5. 아이스캔디 메이커 (CHOSIGT)

아이들 간식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아이스캔디 메이커 입니다. 좋아하는 재료를 넣어 예쁜 아이스캔디를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6. IKEA 365+ HJÄLTE (파스타 서버)

파스타를 만들때 빠질 수 없는 파스타 서버 입니다. 길이가 34cm 이기 때문에 파스타 냄비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SPRITTA (스퀴저)

두 종류 크기의 인서트가 있기 때문에 과일의 크기에 맞춰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8. 샐러드 스피너 (TOKIG)

샐러드를 만들때 편리하게 이용되는 샐러드 스피너 입니다. 야채의 물기를 빠르게 제거할 수 있으며 야채를 그대로 담아 사용해도 됩니다.

9. 사과 슬라이서

간단하게 사과를 8등분 할 수 있는 사과 슬라이서 입니다. 사과의 씨 부분이 분리되며, 양파도 사용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