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기전에 한번은 가야될 럭셔리 여행 톱10

여름이 오기 한참 전부터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은 "이번 휴가는 어디로 가지?" 라는 고민이 아닐까요? 요즘은 국내여행 뿐만 아니라 해외여행도 자주가는 추세이다 보니 세계의 유명한 관광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죽기 전에 한번은 가야될 여행은 럭셔리 여행 협회 "비르투오소"에서 전세계 럭셔리 여행 에이전트에게 조사한 희망 여행지에 관한 내용입니다. 과연 어떤 여행지가 일생에 한번은 꼭 가야될 럭셔리 여행지인지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유럽의 강과 운하 크루즈

리버 크루즈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는 것 같습니다. 최근의 트렌드라고 하면 가족에게 포인트를 맞추고 있다는 것인데요. 요즘 크루즈 선박회사에서는 세일링이나 정박지에서의 체험, 선상 프로그램 등을 충실히 하는 동시에 가족 전용 선박도 준비하고 있을 정도입니다. 프랑스의 아름다운 운하나 시골 쪽 크루즈를 추천합니다.

2. 전세계를 도는 크루즈

전세계를 도는 크루즈는 이미 다양한 곳을 방문한 전형적인 관광을 경험한 노인의 여행이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비르투오소의 여행 어드바이저 라면 현지의 가이드를 준비하고 단순한 관광명소에 머무는 것뿐만 아니라 완전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럭셔리한 크루즈도 많기 때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3대가 함께 가는 여행

요즘 여행 트렌드 중에 하나가 3대가 함께 가는 여행입니다. 즉 조부모부터 손자까지 함께 하는 여행이지요. 침실, 개인 수영장, 전용 비치 등 대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빌라를 빌려서 가족끼리 즐길 수 있습니다. 참고로 플레밍 빌라 같은 곳이 있습니다.

4. 그리스의 섬 탐험

그리스의 인기 역시 식을 줄을 모르고 있습니다. 여름 휴가지 랭킹에서 항상 톱10을 차지하고 있으며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여행지 대상에도 포함되고 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그리스의 인기는 40% 정도 증가했으며 6월~8월의 여행지 예약에서는 산토리니 섬, 미코노스 섬, 크레타 섬, 로도스 섬 등이 높은 점유률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5. 호주 여행

호주가 럭셔리 여행자들 사이에서 급속히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의 멋진 전망을 즐기면서 파크 하야트 시드니에서의 하룻밤을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6. 이탈리아 아말피 해안

아말피 해안은 봄에 가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빼어난 절경과 멋진 레스토랑에서의 식사는 환상적인 경험이 될 것입니다.

7. 아일랜드의 성과 컨트리 사이드

골프를 하든 안하든 "올드 헤드 골프 코스"에는 꼭 가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도의 끝자락에 위치하고 가파란 절벽에서 푸른 아일랜드 바다로 이어지는 숨 막힐듯한 절경이 삼면으로 이어져 있습니다. 아일랜드에서 이토록 매력적인 장소는 없다고 합니다.

8. 프로방스에서의 한달

현지에 살고 있는 것처럼 여행을 위한 빌라를 빌려서 지내는 것입니다. 여행사를 통해 빌라를 빌리면 주방에 식료품부터 라이브 뮤직쇼까지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9. 갈라파고스 섬 탐험

조사에 따르면 에콰도르는 남미의 여행지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가장 인기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갈라파고스 섬의 이색적인 경관을 체험할 수 있는 여행을 추천합니다.

10. 타히티의 수상 방갈로

타히티의 보라보라 섬에서 수영 보트 트립을 한 후 해변에서 바베큐 파티를 즐기는 것은 필수적인 코스 입니다. 오전의 스포츠를 즐기고 신선한 코코넛과 타히티의 맛있는 요리를 즐기는 것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