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이 실제 사귀고 싶어하는 지브리 여성 캐릭터 톱10

세계적으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인 지브리는 남녀노소 국적 불문하고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제작사 입니다. 한국에서도 큰 성공을 거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이라던지 하울의 움직이는 성은 높은 수익을 올린 애니메이션 중의 하나이죠. 대부분 멋진 남자 주인공이 나오지만 그에 못지 않게 여자 주인공들도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일본 웹사이트 랭킹쉐어에서 리서치한 조사 결과 입니다. 남자들이 실제로 사귀고 싶어하는 여성 캐릭터는? 이라는 주제로 리서치를 하였는데 과연 어떤 여자 캐릭터가 인기인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시타 (천공의 성 라퓨타)

그렇게 먹성 좋은 남자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마음껏 제공할 수 있는 경험치를 높이 산거 같습니다. 용감하고 솔직하고 강함을 가지고 있죠. 어떤 경우라도 약한 소리를 하지 않고 부드러움이 넘치는 캐릭터 입니다. 남자의 이상적인 여성상이 담긴 캐릭터 입니다.

2. 오소노 (마녀배달부 키키)

유부녀이고 임신도 했고 살이 포동포동 쪘지만 결혼전에는 엄청 미인이었을 것만 같은 상상을 하게 만드는 캐릭터 입니다. 배짱이 있고 따뜻함과 부드러움도 가지고 있는 여성 이죠. 그녀와 함께라면 죽을때까지 함께 빵집을 할 수 있을 것만 생각을 하게 만드는 모양입니다.

3. 츠키시마 시즈쿠 (귀를 기울이면)

독서를 좋아하고 친구들도 많고 하지만 조금 고집은 쎈 캐릭터 이죠. 항상 불안해 하고 울것만 같은 얼굴을 하고 있지만 잘 참고 있는 모습을 보면 끌리지 않는 남자가 있을까요? 청순미가 넘치고 좋아하는 남자에게는 확실히 마음을 전달하는 것이 매력입니다.

4. 피오 (붉은 돼지)

자신의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어 억센 야만인 남자들을 대상으로도 의연하게 있는 기가 쎈 느낌만이 아니라 순수한 소녀 같은 곳도 있어 매력적입니다.

5. 소피 (하울의 움직이는 성)

실제로는 밝고 섹시한 캐릭터인 여동생 쪽이 더 인기있겠지만 "난 한번도 예뻤던 적이 없어!" 라고 통곡하는 점이 더욱 더 끌리게 만드는 캐릭터 입니다. 할머니가 된 소피도 아름답게 나오죠.

6. 린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말하는것 왈가닥이고 남자 같지만 시원시원 한 성격이 끌리는 캐릭터 입니다. 성격도 성격이지만 엄청난 미인이라 더 끌리는 캐릭터 이지요.

7. 마쯔자키 우미 (코쿠리코의 언덕에서)

매일아침 하녀일도 하숙집의 일도 남동생의 엄마 역할도 해내지만 사춘기 여학생 스러움을 잃지 않는 점이 이상적인 여성상 입니다.

8. 클라리스 (카리오스트로의 성)

이 애니메이션을 본 순간 클라리스가 이상형이 된 남자가 많은 모양입니다. 어린 캐릭터 이지만 백작의 마음에 공감하는 듯한 모양입니다.

9. 리사 (벼랑위의 포뇨)

포뇨 같은 이상한 생명체를 만나도 잘 대응하는 유연성이 매력적인 모양입니다.

10. 지나 (붉은 돼지)

남자들의 이상을 모두 갖고 있는 아름다운 지나 입니다. 그녀를 좋아하지 않을 남자가 있을 정도로 아름다운 캐릭터 이죠. 세번 결혼했지만 모두 전쟁에서 남편을 잃었지만 아름다움을 잃지 않는 점이 굉장하죠.